ESG

이해관계자 참여

참여와 소통

SLife는 생활 안전 사업과 곤충 바이오 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로서,
이해관계자들의 참여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시대고민 해결에 기여하는 건강하고 선한 기업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이해관계자 참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의 기대와 관심사항 경청

  • 우리는 이해관계자들이 가지고 있는 기대와 관심사항을 경청하고 분석합니다.
  • 이를 통해 경영상의 주요 정책 및 계획에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충실히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소통과 정보공개

  •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합니다.
  • 이해관계자들의 참여 방법과 수준을 고려하여 투명하고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추구합니다.
  • 또한, 소통 과정과 결과를 내부와 외부에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신뢰와 협력을 촉진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영의 선순환 고리

  • 이해관계자들의 참여와 소통은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의 선순환 고리를 형성하는 데에 기여합니다.
  • 우리는 이해관계자의 참여를 통해 지속 성장 기회를 발굴하고,
    성장을 통해 창출된 가치를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함으로써 상생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합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체계

  • SLife는 주요 이해관계자를 고객, 일반국민, 주주 및 투자자, 임직원 등 8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해관계자들의 중요 관심사와 이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통채널의 운영 방향을 수립합니다.
  • 이해관계자들의 참여 방법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과 참여 수준을 고려합니다.
  • 또한, 소통 과정과 결과를 내부와 외부로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협력을 강화합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체계

  • SLife는 주요 이해관계자를 고객, 일반국민, 주주 및 투자자, 임직원 등 8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해관계자들의 중요 관심사와 이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통채널의 운영 방향을 수립합니다.
  • 이해관계자들의 참여 방법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과 참여 수준을 고려합니다.
  • 또한, 소통 과정과 결과를 내부와 외부로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협력을 강화합니다.

이해관계자 소통 및 참여 프로세스

  • SLife는 대내 및 대외의 다양한 경영환경을 고려하여 이해관계자들을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들의 중요 관심사와 이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소통채널 운영 방향의 기반으로 삼습니다.
  • 참여방식은 다양한 방법과 참여수준을 고려하여 이해관계자들의 참여방식을 결정하며, 소통과정과 결과는 내외부로 투병하게 공개됩니다.

이해관계자 소통 활성화

  • SLife는 정기적으로 이해관계자 관리체계를 점검하고 개선하며, 이해관계자 및 소통 방법을 확대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 주관부서와 담당자를 지정하여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상시적으로 관리하고, 소통과 협력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을 확산시킵니다.
  • 이해관계자들과의 신뢰를 높이고 상호 협력을 촉진합니다.